후기 게시판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아임 얼라이브 콤부차

작성자
신정우
작성일
2020-12-05 01:04
조회
220
 



 

 

 

넥스트사이언스에서 좋은 체험행사를 해주셔서 콤부차를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나이가 40을 넘어가며  이곳저곳 예전같지 않은 건강 이상증상이 생겨  비타민이나 건강식품을  먹고 있는 중이라 건강에 좋은 음료라는 얘기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박스를 열어보면  4가지 맛의 콤부차가 들어있습니다.  제품을 받기 전에 인터넷에서 후기를 먼저 읽어보았는데  쏘는 맛이 맛이 강해서 물을 조금 타서  마신다는 이야기가 있어  꽤 신맛이 강할꺼라 생각했었느나 실제 마셔보니  저와 가족들은 그냥 마셔도 충분히 먹을만 했습니다.  어머니는 신맛을 싫어하시는데도 원액 그대로가 더 맛있다고 하시는걸 봐서는 보통의 분들이라면 그냥 마셔도 될것 같습니다.

4가지 맛중에 오리지날이 가장 좋다는 의견이 많던데  저는 반대로 다른 3가지 맛 (애플.레몬.석류)이 더  독특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무난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리지날을 좋아하실듯 합니다.

병 크기가 작아서  매일 출근하면서 한병씩 들고나갔는데 자동차 정차시에  살짝살짝 마시니 간식이나 디저트 대용으로 손색이 없었습니다.

신맛이 적당히 있어서 한병 다 마시고 나면 또 생각나게 하는 중독성이 있네요.  우선 건강에 좋다고 하니  마시고 나서도 기분좋은 그런 음료인것 같습니다.

일반 음료를 마실려니 당이 걱정되고  물을 마실려니 심심할것 같은 분들에게 딱 추천할 만한 음료인것 같습니다.